문의하기

뒤로가기
제목

제품번호 문의

작성자 황****(ip:)

작성일 2022-05-22 10:16:13

조회 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주일 전에 뉴로하모니패키지 구매를 하였는데 출장갔다와서 프로그램설치하려고 열어보니

케이스에 제품번호 스티커가 없는데 어떻게 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02-863-1119

Fax :

월 ~ 금 오전 10: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무통장 계좌안내

국민은행 041301-04-264769

예금주 : 뉴로피드백 코리아

화살표